top of page
한마디 배경.png
별모빌.png
15151515515.png

야미 치카

水 千歌

Hayami Chika

나이: 16세
​키/몸무게: 171cm / 평균
​성별:

꾸준한 성실함이 돋보이는 학생. 함께 다니는 치카 2호의 성장 또한 돋보인다. 교우 관계에 있어 솔직해질 수 있도록 지도할 것.

(중등부, 8)처녀자리.png

딸기맛도 슬슬 질리네...

텍스트 관계

(기술)하야미 치카.png
2별계급(더블).png

✦앨리스✦

앨리스 반: 기술반

앨리스명: 로봇 발명 앨리스

앨리스 타입: 앨리스를 오래 쓸 수 있지만 한번에 조금씩밖에 못쓰는 타입

설명, 활용법 / 패널티:

 

'로봇이란 사람과 유사한 모습과 기능을 가진 기계, 또는 무언인가 스스로 작업하는 능력을 가진 기계를 뜻한다'.

-설명, 활용법:

재료가 한정되어 있더라 해도 '로봇'이라면 고성능, 일반 전문가가 만드는 것과 같은 혹은 그 이상의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발명에 특화되어 있는 재능이지만 어디까지나 제작 범위는 '로봇', 로봇의 정의 밖의 발명은 가능은 하나 앨리스라 칭하기에는 부족한 퀄리티이다. 초등부 시절보다 앨리스에 대한 이해, 지식 그리고 숙련도가 성장했기 때문에 이제 왠만한 고성능, 수명이 기본 3년인 로봇은 쉽게 만들 수 있다. 그가 만들어 낸 로봇들은 어린아이 (5~7살) 정도의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마치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처럼 의사표현을 할 수 있다. (정말로 감정이 있는 것은 아니다) 

 

 

-패널티:

하나의 복잡한 로봇 제작에는 끝없이 머리를 굴려야하고 집중 해야하기 때문에 16살인 그의 체력 밖의 로봇을 만든다면 후유증으로 몇 일간 근육통과 두통으로 고생한다.(심하면 열도 난다)

✦성격✦

".....뭘 봐."
 자기 속을 숨기는 데에 익숙하며, 의심 많은 방어적인 부분엔 변함이 없다. 
사춘기 때문인지 예민하고 날 선 부분이 생겼지만, 전처럼 아예 타인을 믿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남이 주는 호의에 무언가 꿍꿍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며, 누구에게나 경계하는 태도를 보이며 쉽게 정을 주지 않는다. 타인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공격적인 모습과는 달리 그의 본질은 소심하고 내성적이다. 대인관계에 서투르기에 어떻게 다가가 친해지는지 모르고 겉돌기만 한다. 같은 반 아이들과, 선생님들 덕분에 아주 조금이지만 믿어볼까 생각하는 중. 대놓고 거짓말하는 일은 줄어 들었고, 거짓말을 친다 해도 티 안나게 넘어 가려한다.
 
"너 좋아서 하는 거 아니야. 아니거든!"
그는 사람을 믿는 걸 어려워하지만, 사람을 싫어하지는 않는다. 본성이 여린 그는 꽤 배려심이 있고, 남을 자주 걱정한다. 무언가 자기가 생각하기에 좋은 것을 남에게서 받으면 좀 바보 같다고 생각될 정도로 배로 돌려주려고 한다. 그리고 자신의 답례를 상대가 좋아하면 진심으로 행복해한다. 그는 의외로 수줍음이 많고, 칭찬에 면역력이 없다. 좋게 보면 겸손한 것이지만 종종 자기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면이 있어, 자기가 한 일에 누군가가 긍정해주거나 자신을 인정 해주면 어색해서 금세 얼굴을 붉히고 얼버무려 자리를 피하려고 한다.
 
"... 귀찮게 하지 말라고 했다."
완벽주의자 만큼이나 신중하고 세심하며, 꼼꼼한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간혹 일을 지연하는 일이 있으나, 그래도 모든 일을 제때 끝내며 계획을 잘 지킨다. 그는 자기가 맡은 일에는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며, 자신에게 기대해주는 주위 사람들을 실망하게 하지 않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 계획에 어긋나 지체되는 일이 있으면 이젠 귀찮다고 피하려 하지만 결국 마지막엔 투덜거리며 대신 해주기도 한다.

 

성향: 중립 선

✦기타✦

-생일: 8월 31일.
탄생화는 토끼풀(꽃말: 약속), 별자리는 처녀자리.

-혈액형: A형.
 
-가족관계: 엄마, 아빠, 누나
가족중에 앨리스는 오롯이 모친인 하야미 나기 (개조 앨리스) 뿐이다.
5살 때 집안 장난감 로봇, 가전제품을 개조하는 것을 시작으로, 점점 복잡하고 커다란 로봇을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그걸 본 가족들은 아이와 함께 있고 싶어 그를 학원에 보내는 것을 거부 하고 있었으나, 그가 8살 때 일반학교에서 일어난 일 때문에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앨리스 학원에 입학 시켰다. 앨리스 학원에 입학한 건 10살 때. 앨리스 학원에서 보낸 시간은 3년,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은 시간이지만 나름 앨리스를 잘 제어한다.
-하야미  速水
일본의  유명한 토이 메이커 회사. 현재 회사의 이사장을 맡고 있는 것은 치카의 아버지인 하야미 소우시이며 치카는 부잣집 도련님인 셈이다. 그가 로봇 발명이라는 앨리스를 빠르게 성장 시킬 수 있던건 어쩌면 어릴 때부터 여럿 로봇을 쉽게 접해 왔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고소공포증.
대략 건물의 3층 높이를 넘어가면 몸을 벌벌 떨며 안색이 창백해진다. 어릴 때보단 나아졌지만 여전히 무섭긴 무섭다고.
 
-서툰 표현능력
말하는 것으로 자신의 의사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어려워 한다. 말투는 여전히 어린아이 같으며, 많은 것을 생략해 말하기도 해 오해를 사는 일도 있다. 이런 점 때문에 자기 발명품에 대한 설명도 제대로 못해, 좋은 로봇을 만들어내도 많은 평가를 받기 어렵다.
 
-좋아하는 것: 따뜻하고 푹신한 것
-싫어하는 것: 신 거, 귀신, 벌레(정말 싫어한다), 귀찮은 일


-조수로봇 "치카2호"
평소 치카 곁을 졸졸 따라다니는 자가발전식 인공지능 애완로봇이다. 그가 10살이 되던 해에 만든 것이며, 배에 그가 발명에 필요한 모든 부품이 넣어져 있다. 필요한 물건은 말만하면 꺼내준다. 기본적으로 치카의 말만 들으며 성격이 좋지 못하다. 성격 탓인지 아닌지 자꾸 누가 발로 차거나 납치(?)하는 일이 있어 잃어버리지 않도록 로봇 위에 '치카' 표기를 해두었다고. 초등부를 졸업하고 나서 이것저것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해주어 지금 치카2호의 키는 70cm정도.

-앨리스 때문에 머리 쓰는 일이 많아, 당분 보충을 위해 주머니에 늘 사탕을 상비한다.

-반말.
이전부터 존댓말은 서툰 편이였지만, 지금은 아예 선생님에게도 반말을 사용한다. '~쌤'이라던가, 어쩔 땐 별명으로 부르기도 한다고.

텍스트 관계
(기술) 하야미 치카.png
2 기술반.png
© 2019 @Yozorani_Hoshi_ All Rights Reserved.
ff2912fbb95908d1fc2e05c9fcd1ace7.png
좌우반전.png
맵(최종).png
텍관-중등부.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