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마디 배경.png
별모빌.png
15151515515.png

야시 루밍

 流民

Hayashi Ru-Ming

나이: 28세
​키/몸무게: 174(굽포179)cm / 65kg
​성별:

어느정도 교사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가는 중. 학생들과의 관계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조언할 것.

(중등부, 6)게자리.png

따라하기 어렵습니까?

텍스트 관계

(체질)2 하야시 루밍.png

담당과목: 음악

✦앨리스✦

앨리스 반: 체질반
앨리스명: [음파 앨리스]
앨리스 타입: 2. 앨리스를 오래 쓸 수 있지만 한번에 조금씩밖에 못쓰는 타입
설명, 활용법 / 패널티:
음, 소리(sound)에 관련한 앨리스. 본 앨리스는 소유자의 꾸준한 사용으로 거의 개발이 끝난 상태이며, 활용방식에 따라 두 가지 효과를 창출한다.
1. 음과 친밀
-게임으로 비유하자면 패시브에 해당하는 효과.
악보를 보지 않은 노래라도 듣는것으로 음을 쉽게 기억하거나 따라할 수 있고, 조화로운 음을 일반인보다 더 빨리, 많이 파악할 수 있는 체질로 바뀐다.
 종종 절대음감이나 천재로 오인받으나 앨리스 사용을 중단했을시 해당 효과는 모두 사라져 평균적인 음악 전공인 정도의 수준으로 하락한다.
-여기서 '음'이란 '모든 소리'를 의미한다. 아름답지 않음 음이라도, 노래가 아닌 일반 목소리나 소음, 기계음이라도 더 잘 파악하게 해준다는 뜻으로, 능력 사용 중 상대와 대화할시 아무리 작은 소리, 불분명한 발음이라도 또렷하게 들리는 편이다. 그러나 최대 범위는 본인의 본래 청력이 닿는 거리로 제한되어, 건강한 상태라면 주위가 막혀있지 않다고 가정했을시 한 공간(교실1~복도앞정도 등)만큼 들을 수 있다. 그러나 몸이 안 좋거나 소리가 엄폐물로 막혀 들리지 않는 등 귀에 닿지 못한다면 범위가 현저히 떨어지거나, 들리되 잡음제거가 깔끔히 이루어지지 않는다. 
제어를 할 수 없는 상황(성인이 된 후로 그랬던 적은 없다.)에서 앨리스를 사용했을 경우 주위의 소리 전부를 한꺼번에 듣게 되어 기절할 수도 있다. 평소에는 '어느 소리를 더 듣고싶다'는 의식적인 컨트롤로 소리 구분을 하며 듣는 상태다.
2. 음파
- 게임으로 비유하자면 액티브에 해당하는 효과.
들어온 음들은 1000분의 1정도의 미약한 수치로 몸안에 쌓이게 되는데, 이를 바깥으로 내보내는 것을 의미한다.
가까이 있는 사람은 미약한 바람이나 미약한 진동을 느끼게 되며(진동마사지기-약-정도의), 순간적으로 경직되는 효과를 얻는다. (일시 스턴)
그러나 본 효과는 몸에 음이 쌓여있지 않은 상태, 즉 앨리스를 새로 발동한 직후/이미 음파를 사용한 직후 등의 상황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 연달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그 범위가 어른 발걸음으로 10걸음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패널티는 소화불량.
-음이 몸에 쌓여있는 상태로, 필연적으로 더부룩함을 느낀다. 실제로 탈이 난것이 아니기때문에 일반적인 약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 토하거나 열이나거나 쓰러질정도의 극심한 것은 아니지만 미묘하게 신경쓰일정도로 계속해서 속이 좋지 않다. 계속해서 신경이 쓰이기때문에 쌓이면 쌓일수록 판단력이나 반응력이 다소 떨어지게 된다. 이 상태의 지속시간은 앨리스의 사용시간과 비례하는데, 만일 앨리스를 10시간 사용했다면 사용한 후반 2시간 30분동안 이 상태에 처하게 된다.
-주로 활동하는 시간 내내 앨리스를 쓰고 수면시간에 패널티를 처리하는 편인데, 늘 속이 안 좋은 상태로 자기때문에 깊이 잠들지 못하는 편이다. 
가능하면 도중 앨리스를 끊고 낮잠자는 시간이 필요하다. 이에, 본인은 주로 점심 먹기전에 자고 점심을 대충 떼우는 경우가 잦다.

✦성격✦

4차원, 괴짜, 마이페이스
-반응하는 포인트가 남달라 어디로 튈지 예상하기가 어렵고, 본인이 진지한 얼굴을 하고 있어도 괴짜라고 여겨지는 경우가 잦다.
-한번 무언가에 꽂히면 쉽게 눈을 돌리지 못하며 그것이 물건일 경우 가질때까지 노력하고, 목표라면 달성할때까지 노력한다. 시간과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는다. 

-일반적인 일이나 관계의 경우 고의가 아님에도 독특한 성격탓에 잘 굴러가지 않을때가 많다.
전공분야나 흥미분야가 아니면 끔찍한 실력을 가지고 있으나 누군가 요청한 경우 새로운 일이라면 뛰어들어 도전해보는 편인데, 이 경우 정말 결과가 좋지 않다. 매번 그러는데도 딱히 기죽지 않는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자신을 고무시키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는 사상을 가지고 있다.

-생각의 흐름은 머리속에서 흘려보내는 성정탓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은 편은 아니다.  (단, 흥미분야나 전공분야에 대해 물을 경우 몹시 시끄러워진다.)
-화내거나 슬퍼하는 일이 손에 꼽을만큼 거의 없다. 정신적으로 매우 튼튼하다. 주위가 모두 초토화되어있어도 서있을 타입.

✦기타✦

-생일: 7월 12일 (별자리 : 게자리)
-왼손잡이, 양쪽 눈은 시력 2.0. 골격이 크고 어깨가 넓으며, 발도 큰 편(250)이다. 뛰어난 미모는 아니나 강렬한 인상을 가졌다.
-술,담배,커피 등의 기호품은 왠만해서는 선호하지 않으며 거의 하지 않는다. 모태솔로이며 독신주의자(관심없음).
-대부분의 사람에게 존대하나 상대방이 원한다면 평대한다.
-친구가 거의 없다. 일부러 안 사귄것은 아니다. 한두명의 깊은 친구는 있다.
-아이돌을 무척이나 사랑하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외에 장르는 가리지 않는다.
한번 꽂힌 아이돌의 굿즈는 모두 구매해야하고, 중요 콘서트날에는 반드시 외출계를 제출한다. 샤워하며 아이돌송을 부르는 것은 기본이고 그들의 칼군무를 따라해 외우기도 하지만 혼자일때만 그렇게 한다. 아이돌에 이렇게까지 빠진것은 고등부를 졸업한 20세 봄, 학원밖으로 나와 아이돌방송을 보기 시작한 때부터. 
-어떤 아이든 언제 어느때 재능이 개화해 응원할 별이 될지 알 수 없는 일이므로 기본적으로 아이에게 대단히 우호적이다. 무표정하며 4차원적인 성격탓에 제대로 받아들여지는 경우는 많지 않다.
-호감가는 상대에게는 제 MP3(구형)를 듣게 해주는 경우가 있다.
-꼭 노래가 아니라도 예술계통이라면 큰 호감을 보이지만, 전문분야에서 멀어질수록 '전 잘 모르겠습니다'라는 반응이 주가 된다.
-학교나 윗사람보다는 아이들 편에 가까운 교사이지만, 사회 일반적인 윤리적인 모범교과서는 결코 아니다.

텍스트 관계
(체질) 하야시 루밍.png
3 체질반.png
© 2019 @Yozorani_Hoshi_ All Rights Reserved.
ff2912fbb95908d1fc2e05c9fcd1ace7.png
좌우반전.png
맵(최종).png
텍관-중등부.png
bottom of page